(주)한국감염관리본부
홈>회사 소개>대표 인사말

대표 인사말

인류가 생기기 전부터 미생물은 존재해 왔고, 일부 학자들은 심지어 이런 미생물에서 모든 생명체가 진화해 왔다고 주장하기도 합니다. 이런 미생물들이 차지하는 생태계 밸런스의 비중은 인류를 비롯하여 다른 어떤 생명체보다 큰 부분을 차지하고 있고, 때문에 인류는 이런 미생물들을 때론 이용하기도 하고, 때론 싸우기도 하면서 함께 살 수 밖에 없는 운명을 갖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미생물들은 인류로 하여금 생명체의 기본적인 생명현상을 이해하는데 많은 정보를 제공해 주었고, 저희는 이러한 경이로운 생명현상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진화하고 환경에 적응하면서 인류에게 치명적인 질병을 일으키고 고통을 주는 병원균을 실시간 감시하고 진단하고 사멸시키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시스템과 감염을 막기 위한 각종 장비, 제품 등을 개발하고 공급함으로써, 감염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노력해 왔습니다.

지금 세계는 지구 온난화로 기인된 기후변화, 환경 파괴로 인한 생태계의 교란 등 여러 가지 환경적인 요인들로 인하여 각종 신종, 변종 병원성 미생물이 출현하고 있으며, 실제로 한 지역에서 발생한 감염성 질환이 순식간에 세계 도처로 퍼져 나가는 것을 여러 번 보아왔습니다. 감염은 이제 더 이상 영유아, 노인, 환자나 의료진 등의 특정 집단이나 일개 국가의 문제가 아닌 전 세계의 문제가 되었고, 누구도 예외일 수 없습니다.
(주)한국감염관리본부는 고도의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극도로 전문적인 영역에서부터 일반 개개인에 이르기까지 감염으로부터 안전한 삶, 오염된 환경으로부터 안전한 삶,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영위하는데 꼭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주식회사 한국감염관리본부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