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한국감염관리본부
홈>회사 소개>윤리경영/인재상

윤리경영/인재상

모든 이들의 희망현실이 되도록 그 소중한 꿈을 이루어 나가겠습니다.

한국감염관리본부는 경영의 투명화를 최우선의 가치로 삼고, 시장에서의 공정한 경쟁과 지역사회의 발전 도모,
녹색성장에 입각한 환경 보존 등을 통해 사회적 신뢰를 받을 수 있는 기업이 되고자 아래와 같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와 임직원은 정직과 투명성을 바탕으로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존중을 받을 수 있도록 한다.
회사와 임직원은 고객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운용하여 고객이 신뢰할 수 있도록 한다.






회사는 모든 임직원에게 능력에 따른 공평한 기회를 제공하고, 업적에 따라 공정하게 대우한다.
회사와 임직원은 관계 법령을 준수하고 거래의 관습과 질서를 존중한다.
임직원은 직급과 성별, 연령 불문하고 어떠한 형태의 금전적, 비금전적 거래를 요구하거나 수수하지 않는다.




회사는 모든 임직원이 원활한 업무를 수행하도록 안정된 생활기반 여건과 직무교육시스템을 마련해주어야한다.
임직원은 지속적인 자기계발을 통하여 회사의 인재상에 부합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




회사와 임직원은 고객은 내 가족이자 회사 발전의 원천임을 반드시 명심하고,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한다.









인재상/인사제도
한국감염관리본부의 3가지 덕목과 능력을 겸비한 인재를 KICH 브레人이라고 칭한다.
고객을 내 가족처럼 대하고 정성과 사랑이 넘치는 서비스를 펼치고자 하는 KICH의 의지를 담겨있다.